일상생활속 다이어트!-근육친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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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UBJECT 일상생활속 다이어트!
NAME 근육친구 (ip:)
  • DATE 2018-06-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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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소 습관만 바꿔주어도 살찌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살 찌지 않는 습관들은 어떤게 있을까요?


1.식사시간

우리 몸은 섭취한 음식을 소화&흡수하는 데 보통 식후 3~4시간 필요합니다.

이 시간 동안 흡수되는 영양소는 에너지원, 그리고 비축되는데 식사시간이 일정하지 않다면

소모-비축의 프로세스의 불균형이 생겨 결과적으로 비축되는 양이 많아집니다.

즉, 살이 찌기 쉽게 된되는 말인데요, 그렇기 때문에 일정한 시간에 식사를 하는게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2.식사량

우리 몸은 일정한 에너지를 필요로 하므로 섭취하는 영양소의 양이 매번 다를 경우(특히 과도한 식사량 줄이는 다이어트 중일 경우)

우리 몸은 열량을 솜호가ㅣ보다는 비축하려는 성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거기에다가 지방보다 근육이 먼저 빠지기 때문에 기초 대사량이 저하되어 살찌는 지름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아침(든든히)-점심(보통)-저녁(소식)을 추천합니다.


2.수면시간

수면부족일 경우 체내 호르몬인 '렙틴'과 '그렐린'의 분비 균형에 이상이 생겨 비만 위험도가 상승하고 체지방이 증가한다고 합니다.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 충분하 수면시간은 필수입니다.


일상생활 속에 습관을 통해서 살찔 걱정 떨쳐보는 건 어떨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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