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체 군살제거하는 운동법-근육친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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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UBJECT 상체 군살제거하는 운동법
NAME 근육친구 (ip:)
  • DATE 2018-06-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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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체에 붙은 군살중에서도 복부와 옆구리살,등살을 잡아주는 운동법을 소개합니다.


1)시저스 킥

오른쪽 무릎은 굽히고 왼쪽 무릎은 쭉 협니다.

이때 복근에 힘을 주고 머리와 왼쪽 다리를 바닥 위로 살짝 들어 올려주세요.

양 종아리가 수평을 이루도록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오른쪽 다리를 쭉 뻗으며 동시에 왼쪽 무릎을 굽혀줍니다. 이때 다리가 바닥에 닿지 않게

복근의 긴장을 유지합니다. 복부 전면/측면/옆구리/허벅지 안쪽 근육까지 잡아주는 효과가 있어요

20회씩 3세트


2)덤밸 들고 사이드 밴드

다리를 어깨너비로 벌린ㄴ 후, 오른손에 덤벨을 들고 왼손은 머리 뒤에 댄 다음, 오른쪽으로 상체를 기울입니다.

덤벨을 끌어 올리는 느낌으로 상체를 일으켜줍니다. 이때, 왼쪽 옆구리가 강하게 수축되는걸 느낄수 있습니다

옆구리살 제거와 함께 척추 운동으로 추천하는 동작입니다

20회씩 3세트



3)크런치

복직근을 단단하게 만든느 기본동작으로 바닥에 누워 두 팔을 하늘로 뻗고 무릎은 구부려줍니다.

손을 무릎 위에 올린다 생각하고 상체를 일으켜줍니다. 이때 반드시 복부에 힘을 주고 정지한 상태로 1~5초 유지합니다

20회씩 3세트



4)슈퍼맨

바닥에 엎드려 양손을 위로 쭉 펴줍니다. 바닥에서 팔과 다리를 동시에 들어 올린 후 3~5초를 유지하고 천천히 내려줍니다

등군살 제거와 척추 기립근을 강화시켜주는 동작입니다.

15회씩 3세트



하루 30분 투자해서 군살제거하고 멋지고 탄탄한 몸매 성공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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